GAJOK
STORY

NEWS

가족 뉴스

언론에서 이야기하는
가장 맛있는 족발을
만나보세요

가장맛있는족발, ‘오! 삼광빌라’ 제작 지원…소시민 삶 위로한다
매일방송   |   2020-09-24
기사의 0번째 이미지

가장맛있는족발 ‘오! 삼광빌라’ 사진=프로덕션 H, 몬스터유니온, 가장맛있는족발


가장맛있는족발, ‘오! 삼광빌라’ 제작 지원…소시민 삶 위로한다

족발브랜드 가장맛있는족발(대표 최종완)이 KBS2 새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의 제작지원사로 나섰다.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KBS2 주말극 ‘오! 삼광빌라’는 1인 가구, 싱글 라이프 시대에 가족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각박해진 삶에서도 사람 사이의 따뜻한 사랑의 씨앗은 여전히 존재하며 영원히 고귀한 가치임을 말하는 드라마다. 

‘오! 삼광빌라!’는 최근 자체 최고시청률 35%를 기록하며 종영한 ‘한 번 다녀왔습니다’(이하 ‘한다다’)의 후속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첫 방송을 앞두고 깜짝 티져영상을 공개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

가장맛있는족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들어하시는 전국 가장맛있는족발 가맹점주님들의 매장운영을 돕는 홍보차원에서 제작지원을 결정했다”라며 “평소 가족을 찾아 주시는 고객님들의 평범하면서도 치열한 소시민의 삶을 위로해주는 드라마라고 생각되어 결정했다”라고 제작지원 집행배경을 전했다.

더불어 ‘오! 삼광빌라!’의 출연진들과 인물관계도가 집중 조명되는 가운데 가장맛있는족발이 드라마 속에서 어떤 역할과 배경을 맡게 될지는 스토리가 전개되면 밝혀질 예정이다.

최종완 대표는 “이번 드라마제작지원을 시작으로 브랜드 전속모델선정과 TV CF 제작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가장맛있는족발은 즉석으로 삶아 따뜻하게 먹는 온족 컨셉의 대중화를 이끈 대표 족발브랜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